HOME > 이용안내

이용안내

한화이글스샵 이용안내

■ 회원가입 안내

① 저희 한화이글스샵은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 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입니다.


■ 상품 주문 방법

한화이글스샵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③ 회원 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 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 결제 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를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

한화이글스샵에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 때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주문 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현재 배송은 CJ대한통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저희 한화이글스샵은 신용카드, 계좌이체와 가상계좌 입금의 세 가지 결제 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모바일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결제는 NHN KCP PG사의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 명세서에는 '주식회사 형지엘리트'로 표기됩니다.


■ 배송기간 및 안내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 (최장 7일 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3일 이상)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문취소

한화이글스샵은 소비자의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이 발송되기 전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제 후 취소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주문취소는 주문내용을 조회한 후 수정 버튼을 이용하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주문한 날로부터 3일 동안 송금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됩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를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송금해 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반품

1.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1) 고객 단순 변심(오주문)의 처리 안내
①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후 7일 이내 (전자상거래에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② 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 무게와 부피에 따라 택배비 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③ 반품의 경우 상품, 상품 구성품 및 사은품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구성품 및 사은품 미 반품시 해당 상품 판매가 기준 금액 부과됩니다.
④ 포장 개봉 또는 훼손 시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⑤ 교환/반품은 상품 회수 후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2.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1) 상품 불량의 경우 처리 안내
① 상품 불량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 고객센터로 불량 접수해 주셔야 하며, 접수 후 처리 규정에 따라 신속히 처리 해결해드리겠습니다.
② 상품 불량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한화이글스샵 부담입니다.
③ 불량 접수 후 처리 절차에 따라 상품 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오배송의 경우 처리 안내
① 오배송의 경우 상품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하며, 접수 후 처리 규정에 따라 신속히 처리 해결해드리겠습니다.
② 오배송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한화이글스샵 부담입니다.
③ 오배송 접수 후 처리 절차에 따라 상품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택배 처리 안내
① 고객센터로 접수 건에만 고객센터에서 택배사를 통해 회수 접수해드리니 별도로 택배 접수하거나 배송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타 택배 이용 배송 시 발생하는 비용이나 분실시 발생하는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3. 교환/반품/환불 불가의 경우
1) 교환·반품 및 환불 불가 안내
① 택배 수령 후 일정 기간(7일 이내)이 지난 경우
② 포장을 개봉하여 상품을 사용하거나, 이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 훼손된 경우
③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④ 특가 판매 또는 반품 불가 표시 상품의 경우
⑤ 설치 및 조립상품으로 고객님이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설치 조립 완료된 상품의 경우
⑥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⑦ 구매한 상품의 입수량, 구성품 또는 사은품 등이 누락 및 훼손된 경우
⑧ 한화이글스샵에서 구입하지 않은 상품이나 구입내용의 증빙이 안 되는 경우

4. 유의 사항
1) 불량상품 수령 발견 즉시 고객센터로 7일 이내 교환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2) 변심반품 및 오배송의 경우라도 포장 훼손 및 사용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3) 동봉된 거래명세서 배송상품과 일치 확인 후 사용 및 교환/반품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4) 수령한 상품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구매자의 변심 반품/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5)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 사은품 누락된 경우와 포장 관련 자재 훼손 시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6) 한화이글스샵은 오배송, 상품누락 등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택배 상품 포장 전 과정을 CCTV 녹화하고 있으며, 녹화내용은 7일부터 최대 10일 정도 보관합니다.​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