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용안내

이용안내

한화이글스샵 이용안내

■ 회원가입 안내

① 저희 한화이글스샵은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 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입니다.


■ 상품 주문 방법

한화이글스샵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③ 회원 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 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 결제 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를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

한화이글스샵에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 때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주문 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현재 배송은 CJ대한통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저희 한화이글스샵은 신용카드, 계좌이체와 가상계좌 입금의 세 가지 결제 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입금은 PC뱅킹, 모바일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결제는 KG 이니시스 PG사의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 명세서에는 '주식회사 형지엘리트'로 표기됩니다.


■ 배송기간 및 안내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5일 이내에 (최장 7일 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3일 이상)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문취소

한화이글스샵은 소비자의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이 발송되기 전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제 후 취소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주문취소는 주문내용을 조회한 후 수정 버튼을 이용하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주문한 날로부터 1일 동안 송금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됩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를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송금해 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반품

1.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1) 고객 단순 변심(오주문)의 처리 안내
①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후 7일 이내 (전자상거래에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② 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 무게와 부피에 따라 택배비 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③ 반품의 경우 상품, 상품 구성품 및 사은품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구성품 및 사은품 미 반품시 해당 상품 판매가 기준 금액 부과됩니다.
④ 포장 개봉 또는 훼손 시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⑤ 교환/반품은 상품 회수 후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2.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1) 상품 불량의 경우 처리 안내
① 상품 불량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불량 접수해 주셔야 하며, 접수 후 처리 규정에 따라 신속히 처리 해결해드리겠습니다.
② 상품 불량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한화이글스샵 부담입니다.
③ 불량 접수 후 처리 절차에 따라 상품 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오배송의 경우 처리 안내
① 오배송의 경우 상품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하며, 접수 후 처리 규정에 따라 신속히 처리 해결해드리겠습니다.
② 오배송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한화이글스샵 부담입니다.
③ 오배송 접수 후 처리 절차에 따라 상품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택배 처리 안내
① 고객센터로 접수 건에만 고객센터에서 택배사를 통해 회수 접수해드리니 별도로 택배 접수하거나 배송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타 택배 이용 배송 시 발생하는 비용이나 분실시 발생하는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3. 교환/반품/환불 불가의 경우
1) 교환·반품 및 환불 불가 안내
① 택배 수령 후 일정 기간(7일 이내)이 지난 경우
② 포장을 개봉하여 상품을 사용하거나, 이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 훼손된 경우
③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④ 특가 판매 또는 반품 불가 표시 상품의 경우
⑤ 설치 및 조립상품으로 고객님이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설치 조립 완료된 상품의 경우
⑥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⑦ 구매한 상품의 입수량, 구성품 또는 사은품 등이 누락 및 훼손된 경우
⑧ 한화이글스샵에서 구입하지 않은 상품이나 구입내용의 증빙이 안 되는 경우

4. 유의 사항
1) 불량상품 수령 발견 즉시 고객센터로 7일 이내 교환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2) 변심반품 및 오배송의 경우라도 포장 훼손 및 사용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3) 동봉된 거래명세서 배송상품과 일치 확인 후 사용 및 교환/반품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4) 수령한 상품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구매자의 변심 반품/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5)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 사은품 누락된 경우와 포장 관련 자재 훼손 시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6) 한화이글스샵은 오배송, 상품누락 등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택배 상품 포장 전 과정을 CCTV 녹화하고 있으며, 녹화내용은 7일부터 최대 10일 정도 보관합니다.​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